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나에게로 오너라

by 미니비올렛 2022. 1. 26.

 

 

 

 

Come To Me - S.S. - 444 Prophecy News

Come to Me 17 April 2020 S.S. India Lord says ” Listen unto Me,Oh! You inhabitants of the Earth. Come to Me, I will give rest and Everlasting Life. Why do you labour to gain few years of life? Come to Me, I AM ready to forgive and restore you to your ori

444prophecynews.com

 

 

나에게로 오너라

 

에스에스.인디아-17 APRIL 2020

 

주님이 말씀하셨다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

오! 이 지구의 주민들아

 

내게로 오너라 

 

나는 안식과 영원한 생명을 줄 것이다

왜 몇 년의 삶을 얻으려고 노동을 하느냐?

 

내게로 오너라

 

나는 너를 용서하고 창조한 원형으로 회복시켜 줄 준비가 되어 있도다.

 

아멘."

 

마태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요한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전도서1:3

해 아래에서 수고하는 모든 수고가 사람에게 무엇이 유익한가

요일1:9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그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예레미아33:8

내가 그들을 내게 범한 그 모든 죄악에서 정하게 하며 그들이 내게 범하며 행한 모든 죄악을 사할 것이라

 

이사야57:18

내가 그의 길을 보았은즉 그를 고쳐 줄 것이라 그를 인도하며 그와 그를 슬퍼하는 자들에게 위로를 다시 얻게 하리라

 

 

Come to Me

 

17 APRIL 2020 - S.S. INDIA

 

Lord says ” Listen unto Me,Oh! You inhabitants of the Earth. Come to Me, 

I will give rest and Everlasting Life. Why do you labour to gain few years of life? 

Come to Me, I AM ready to forgive and restore you to your original destiny. Amen.”

 

 

 

 

 

 

 

이집트에서 그랬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 마지막 날들에도 다시 그러할 것이다.

2020년 5월 4일 ‘Godshealer7’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자녀들아, 왜 너희는 계속해서 나의 분노를 유발하느냐? 너희가 나의 얼굴을 찾을 시간을 만들기 위해 내가 너희의

lee21m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