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너희의 경주의 마지막 부분이 너희의 가장 강한 경주가 되게 하여라!

by 미니비올렛 2022. 1. 12.

 

 

 

 

 

 

PROPHETIC MESSAGE: THE WITNESSES are about to be revealed! (Part 1)

I received this message on 1/4/21 while praying concerning the WITNESSES. I then did a short bible-study on the WITNESSES, and posted it HERE as PART 2. MESSAGE: Here is what I heard: “Tell MY people to JUMP FOR JOY because MY arrival is very soon! SEEK

latterrain333.wixsite.com

 

 

2022년 1월 10일 ‘엘리자베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2022년 1월 5일에 나는 기도하는 중에 이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내 백성들에게 기뻐 뛰라고 말해라.

 

나의 도착이 아주 곧이기 때문이다.

 

거룩함을 추구해라.”

나는 조금 기다렸고, 그 다음에 이것을 들었습니다:

“세상이 곧 붕괴되려고 한다.

 

그리고, 거의 아무 것도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들의 끝이 가깝다.

 

너희의 ‘영의 사람’을 준비해라.

위를 보아라.

 

너희의 도움과 구원이 가까워오기 때문이다. (시편 79:9)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라.

 

나에게 너희의 시간을 다오.

‘바다에서 나오는 괴물’이 일어날 때, 나의 기름부음받은 자들도 역시 그렇다.


그들은 큰 능력을 가지고 올 것이다.

 

이들은 계시록의 나의 증인들이다.


이들이 나의 권능으로 나아오기 전에 ‘그들’이 파괴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자들이다. 


그러나, 그들의 노력은 실패할 것이다.

나의 권능과 영광이 나의 증인들을 통해 드러날 것이다.


그들은 정의와 의와 거룩함을 선포할 것이다.

그들은 죄에 대해 사람들을 자각시킬 것이다.


성령이 그들을 통해 강력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의 사명이 끝날 때까지 그들은 쉬지 않을 것이다.


그 다음에 내가 그들을 집으로 데려올 것이다.

최후의 결전이 오고 있다.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

너희의 허리를 동여라. (엘리자베스: 준비하라는 뜻)


그분의 갑주로 너희 자신을 보호해라. (에베소서 6:10-20)


나의 전신갑주를 입고, 너희의 지시들을 기다려라.


나의 모든 진정한 자녀들이 이 최후의 결전에서 역할을 할 것이다.

낮인 한은 서로를 격려해라.


곧 완전한 어둠이 올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내 백성들의 빛을 꺼뜨리지 못할 것이다.


그 빛을 계속해서 불태워라!

너희의 구세주,


예수”

그 다음에 나는 144,000 에 대해 물었고, 이것을 들었습니다:

“이들은 내 앞에서 흠없이 걷는 자들이다.


비록 그들이 완벽하지 않을지라도, 그들은 내 앞에 어떤 우상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헌신에 있어 순수하다.


그들은 사용될 준비가 된 자원하는 종들이다.


그들은 아무런 간사함이나 탐욕이 없고, 오직 나를 향한 헌신만 있다.


곧 그들이 현장에 등장할 것이다!”

그 다음에 나는 이것을 들었습니다:

“너희의 경주의 마지막 부분이 너희의 가장 강한 경주가 되게 하여라!”


<이사야 43:10-12, 킹제임스 흠정역>
‘{주}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이요, 내가 택한 나의 종이니 이것은 너희가 나를 알고 나를 믿으며 내가 그인 줄 깨닫게 하려 함이라. 나 이전에 지어진 신이 없었으며 나 이후에도 없으리라. 나 곧 나는 {주}니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내가 밝히 알리고 구원하며 보여 주었나니 그때에는 너희 가운데 다른 이방 신이 없었노라. 그러므로 너희는 나의 증인이요, 나는 [하나님]이니라. {주}가 말하노라.’

<이사야 44:8, 킹제임스 흠정역>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고 무서워하지 말라. 내가 그때부터 네게 말하여 그것을 밝히 알리지 아니하였느냐? 너희는 나의 증인이니라. 나 외에 신이 있느냐? 참으로 신은 없나니 나는 다른 신을 알지 못하노라.’

<사도행전 1:8, 킹제임스 흠정역>
‘오직 [성령]님께서 너희에게 임하신 후에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땅의 맨 끝 지역까지 이르러 나를 위한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요한계시록 7:2-4, 킹제임스 흠정역>
‘또 내가 보니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진 다른 천사가 동쪽으로부터 올라와 땅과 바다를 해할 권능을 받은 네 천사에게 큰 음성으로 외치며 이르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 안에 인을 찍어 그들을 봉인할 때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들을 해하지 말라, 하더라. 또 내가 봉인된 자들의 수에 대하여 들었는데 이스라엘 자손의 모든 지파에서 봉인된 자가 십사만 사천이더라.’

<요한계시록 14:1-5, 킹제임스 흠정역>
‘또 내가 바라보니, 보라, [어린양]께서 시온 산 위에 서 계시고 그분과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 안에는 그분의 [아버지]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더라. 내가 하늘로부터 나는 한 음성을 들었는데 그것은 많은 물들의 소리 같고 큰 천둥소리와도 같더라. 또 내가 자기 하프로 하프를 타는 자들의 소리를 들었는데 그들이 왕좌 앞과 네 짐승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 같은 것을 부르더라. 땅에서 구속받은 십사만 사천 외에는 아무도 능히 그 노래를 배우지 못하더라. 이들은 여자들과 더불어 자신을 더럽히지 않은 자들이니 그들은 처녀들이니라. 이들은 [어린양]께서 가시는 대로 따라가는 자들이며 사람들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하나님]과 [어린양]께 첫 열매가 된 자들이더라. 그들의 입에서 교활함을 찾을 수 없었으니 그들은 [하나님]의 왕좌 앞에서 잘못이 없도다.’

<요한계시록 13:1, 킹제임스 흠정역>
‘내가 바다의 모래 위에 서서 보니 바다에서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한 짐승이 올라오더라. 그의 뿔들 위에는 열 개의 관이 있고 그의 머리들 위에는 신성모독하는 이름이 있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