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나는 누구인가?

by 미니비올렛 2022. 1. 1.

 

 

나는 누구인가?

 

RUTH JOHNSON-NOV 22, 2019, 7:30 PM

 

나는 구름 속으로 간다,

 

모두가 보게 될 것이다.

 

나는 밝은 빛을 비춘다,

 

모든 인류에게.

 

나는 흰 말을 타고 달린다.

 

피가 나에게서 뚝뚝 떨어지고 있다.

 

양날의 검.

 

거룩한 천사들의 방대한 군대, 나를 따라오라,

 

나의 명령을 기다리면서. 포로된 자들을 자유롭게 하기 위하여.

 

어둠이 땅에 덮칠 것이다,

 

나로 부터 빛의 부족에 기인하여.

 

한 때 너희들 사이에서 걸었었다.

 

한 때 사람들에게 가르쳤다.

 

그것은 책에 기록되었다,

 

너희가 볼 수 있도록.

 

나는 포도밭을 짓 밟을 자이다,

 

나는 낫을 휘두를 자이다.

 

나는 분리해 내는 자이다.

 

사망과 생명으로.

 

나는 불들을 보냈던 자이다,

 

오순절 그 날에.

 

나는 반석들을 놓았던 자이다,

 

나의 전이 흔들리지 않도록.

 

나는 사탄을 결박하고 그의 눈을 감겼던 자이다.

 

나는 열쇠를 가지고 있는 자이다,

 

닫는 열쇠

 

여는 열쇠.

 

나는 지옥을 지키는 자이다,

 

억조창생의 지휘자.

 

가장 빛나는 별.

 

왕 중의 왕.

 

주 중의 주.

 

나는 너희의 친구.

 

나는 너희의 형제.

 

나는 너희의 구원자.

 

다른 이는 아무도 없다.

 

나는 누구인가?

 

WHO AM I?

 

NOV 22, 2019, 7:30 PM-RUTH JOHNSON

 

I AM coming in the clouds
Everyone will see
I AM shining a bright light
On all humanity
I AM riding a white horse
Blood is dripping off of Me
A double edged sword
Proceeds from Me
A vast horde of Holy Angel’s
Follow after Me
Awaiting My command
To set the captives free
A darkness will befall the land
Due to lack of light from Me
Once I walked among you
Once I taught in Person
It is written in the Books
Maybe you could look.
I AM the One that will
Trample out the grapes
I AM the One that will
Wield the scythe
I AM the One that separates
Death from life
I AM the One that sent the flames
On Pentecost that day
I AM the One that set the stones
So My Temple would not sway
I AM the One that bound the devil
And covered up his eyes
I AM the One that has the Key
The Key that shuts
The Key that opens
I AM the Keeper of the pit
The Commander of myriads
The Brightest Star
The King of Kings
The Lord of Lords.
I AM your Friend
I AM your Brother
I AM your Savior
There is no other.

WHO AM 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