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나는 이제 너희들을 각각 특별한 방법으로 만나겠다

by 미니비올렛 2022. 1. 5.

 

 

 

 

I Now Meet Each of You in a Special Way - Alan Carrico - 444 Prophecy News

I Now Meet Each of You in a Special Way Jan 16, 2020 Alan Carrico Hello My son, this is Jehovah Elohim speaking with you this day. Oh My people, you have become fearful because you think I Am aloof and not caring what is happening to you, but this is error

444prophecynews.com

 

 

나는 이제 너희들을 각각 특별한 방법으로 만나겠다

 

앨런 캐리코-JAN 16, 2020

 

안녕, 내 아들아, 여호와 엘로힘이 오늘 너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오, 나의 백성들아, 너희들은 내가 냉담하고 너희에게 일어나는 일에 신경쓰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려워하게 되었구나

 

그러나 이것은 너희의 오류이다

 

왜냐하면 나는 어느때 보다 더 너희와 함께 있기 때문이다

 

세상은 통제 불능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이 보이고 세상의 관점에서 보면 그렇다

 

하지만 나는 모든 것 심지어 개인적으로 걱정하는 것까지도 군주로써 통치한다

 

두려워하지 마라

 

나의 자녀들아, 두려움은 나에 대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너희가 두려움을 느낄 때면 마음이 내게서 멀어지게 하고 공허함은 대적에 의해 채워진다 

 

이것은 너희 모두 각자에게 경고하는 것이다

 

내 자녀들아.

 

계속 내 안에 있도록 하여라;

 

결코 너희의 기쁨을 원수에게 빼앗기지 말고; 내가 이끄는 대로 내 일에 집중하라 

 

이 일을 하면 모든 것이 잘될 것이고 너희는 끝까지 인내할 수 있도다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육체가 헤아리지 못하는 보상을 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영적이고 영원하기 때문이다

 

내가 맛보기로 예감을 하나 주겠다:

 

나와 함께 금의 거리를 걸을 뿐만 아니라 나를 주님이라고 불렀던 모든 사람들과 함께 모두 다 

다툼없이 서로에 대한 사랑과 흠모함으로 가득 찬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상상해보자

 

이 말이 좋게 들리지 않느냐?

 

이것이 너희가 마음속으로 갈망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하지만 훨씬 보다 더 나아진다

 

바울은 내가 잠시 여기로 데려온 순간에 본 것을 말로 표현할 수 없었고 이것이 그를 격려하여 끝까지 인내하도록 하였다

 

나는 이제 너희를 각각 특별한 방식으로 만나 격려를 전할 것이다

 

지금 우리가 이해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는 길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그 순간 너희는 너희를 놀라게 할 나를가까운 곳에서 의식이 느낄 것이다

 

이것을 위해 준비해라

 

나의 아이들아, 나 여호와가 너희 각자 모두를 부르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 각자 모두에게 고개를 들고 나를 바라보라고 부르고 있느니라

 

너희가 기다리는 시간은 거의 다 끝났고 너희 각자 안에 내가 임재하는 시간이고 많은 사람들 안에 나타내고 있다

 

여러 가지로 많은 방식으로 나타나서 지구가 주목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 일로 박해를 받을 것이지만 나의 임재 또한 극복할 수 있는 나의 임재로 힘을 주고 함께 할 것이다

 

나는 여호와이다...

 

 

 

 

 

 

이사야51:6-8

너희는 하늘로 눈을 들며 그 아래의 땅을 살피라 하늘이 연기 같이 사라지고 땅이 옷 같이 해어지며 거기에 사는 자들이 하루살이 같이 죽으려니와 나의 구원은 영원히 있고 나의 공의는 폐하여지지 아니하리라 의를 아는 자들아, 마음에 내 율법이 있는 백성들아, 너희는 내게 듣고 그들의 비방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의 비방에 놀라지 말라 옷 같이 좀이 그들을 먹을 것이며 양털 같이 좀벌레가 그들을 먹을 것이나 나의 공의는 영원히 있겠고 나의 구원은 세세에 미치리라

 

고후12:1-4

형제들아 신령한 것에 대하여 나는 너희가 알지 못하기를 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도 알거니와 너희가 이방인으로 있을 때에 말 못하는 우상에게로 끄는 그대로 끌려 갔느니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알리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아니하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은 같고

 

딤전4:15-16

​이 모든 일에 전심 전력하여 너의 성숙함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네가 네 자신과 가르침을 살펴 이 일을 계속하라 이것을 행함으로 네 자신과 네게 듣는 자를 구원하리라

 

눅21:28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속량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I Now Meet Each of You in a Special Way 

 

JAN 16, 2020 - ALAN CARRICO

 

Hello My son, this is Jehovah Elohim speaking with you this day. Oh My people, 

you have become fearful because you think I Am aloof and not caring what is 

happening to you, but this is error on your part, for I Am is with you more now 

than ever. It may seem things are spinning out of control, and from an earthly 

perspective it is, but I Am sovereign over all things – even that which concerns 

you personally. Do not fear, My children, for fear is not of Me. When you sense 

fear you have let your mind stray from Me and the void is filled by the enemy.

This is My warning to each of you, My children. Press into Me constantly; never 

let the enemy steal your joy; be about My business as I lead. Do these and all 

will go well with you and you will persevere until the end. Those who do so will 

receive a reward that you cannot fathom in the flesh, for what I give you is 

Spiritual and eternal. Let Me give you a foretaste: Imagine not only walking on 

streets of gold with Me, but with everyone who has called Me Lord, all in harmony 

with no strife, full of love and adoration for each other.

Doesn’t this sound good? Isn’t this what you long for in your heart? But it gets 

much better. Paul couldn’t put into words what he saw when I brought him here 

for a moment, and this encouraged him so that he persevered until the end. 

I will now meet each of you in a special way and bring you encouragement 

as well. It will not be in a way that you expect our can understand now, 

but at that moment you will sense Me in a closeness that will amaze you.

Get ready for this, My children, for I AM is calling to each of you. 

I’m calling each of you to lift up your heads and look to Me, for your time of 

waiting is near over, and the time of My presence in each of you will manifest 

in many, many ways, such that the earth will take note. With this will come 

persecution, but also My presence and power to overcome. I AM…

 

 

 

반응형

댓글